김포시, 2022년도 여름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모집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김포시는 겨울방학을 맞은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행정업무 경험과 더불어 시정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는 기회를 제공코자 '2022년 여름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를 모집·운영한다.


이번 여름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는 총 33명의 대학생을 모집하며, 모집공고일 기준 김포시 소재 대학교에 다니거나 김포시에 주민등록이 되어있는 타지역 대학교 재학생과 휴학생이 지원할 수 있다. 다만 2021년도 및 2022년도 대학생 아르바이트 기참여자, 입학예정자, 사이버대학, 방송통신대학, 학점은행제 대학, 대학원생, 평생교육원, 전산원 재학생 또는 휴학생은 선발에서 제외된다.


아르바이트 참여를 희망하는 대학생은 6월 2일부터 6월 16일까지 15일간 김포시청 홈페이지' 통합예약시스템 모집/행사란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참여자는 6월 21일 10시에 김포시청 영상회의실에서 공개 전산 추첨을 통해 선발된다. 추첨 참관을 희망하는 사람은 10분 전까지 추첨 장소에 입장하면 참관이 가능하며, 추첨 결과는 홈페이지 및 개별 문자 연락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선발된 33명의 아르바이트생은 2022년 7월 4일부터 7월 29일까지 20일간 김포시청 및 직속기관, 사업소, 읍·면·동 등에 분산 배치되며, 09시~17시까지 하루 7시간씩 주 5일간 근무하고 중식비와 교통비 포함 1일 76,020원의 임금을 받게 된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경기도, 팹리스 기업 지원 첨단 기반시설 구축. 시스템반도체 개발지원센터 판교에 개소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반도체 팹리스(반도체 설계) 산업 지원을 위한 시스템반도체 개발지원센터가 30일 제2판교테크노밸리에 문을 열었다. 제2판교 성남글로벌융합센터에서 열린 개소식에는 이승렬 산업통상자원부 산업정책실장, 이제영 경기도의회 미래과학협력위원회 위원장, 전석훈 부위원장, 김현대 경기도 미래성장산업국장, 신상진 성남시장, 신희동 한국전자기술연구원장, 팹리스 기업 대표 등 100여 명의 관계자들이 참석해 개소를 축하하고, 서비스 공간을 함께 둘러보는 시간을 가졌다. 시스템반도체 개발지원센터는 지난 6월 경기도가 성남시와 함께 참여한 산업부의 ‘시스템반도체 검증지원센터 구축 사업’ 공모에 선정돼 추진된 것으로, 약 234억 원 규모의 시스템반도체 개발을 위한 지원시설이다. 최근 인공지능(AI), 미래차 등 시스템반도체가 절대적으로 필요한 첨단산업의 중요성이 부각되면서 선제적 시스템반도체 산업 육성을 위해 유치하게 됐다. 시스템반도체 개발지원센터 설치로 중소·중견기업이 구비하기 어려운 첨단 인프라 기술장비와 전문인력 지원 서비스를 제공해 도내 팹리스 기업의 개발기간과 경제적 부담을 낮출 수 있게 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