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문화재단 월곶생활문화센터 2기 문화예술프로그램 운영

다양한 구성, 신선한 예술! 다~모였다!!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김포문화재단은 오는 6월 21일부터 ‘2022 월곶생활문화센터 2기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월곶생활문화센터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은 어린이, 청소년, 성인 등 다양한 계층에게 생활 문화의 폭을 넓히고 재미있는 문화생활 향유를 제공하고자 하는 취지로 기획되었다.


특히, 이번 2기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은 단순 실기 위주의 교육에서 벗어나 융복합 예술활동 및 예술 테라피 등 수준 높은 문화예술 교육을 시민들에게 제공하게 될 예정이다.


총 8개 강좌로 구성된 이번 프로그램을 살펴보면, 어린이 대상 ▲지구와 나를 살리는 기후공부 ▲사운드 픽토그램 ▲쉽고 재밌게 배우는 바이올린, 청소년 대상 ▲겟 레디 윗 미(GRWM), 성인 대상 ▲사각사각 우드카빙 ▲소소하지만 확실한 기록 ▲홈브루잉! 수제맥주 만들기 ▲가볍게 뚝딱 가죽공예로 구성됐다.


월곶생활문화센터 2기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은 김포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수강 신청할 수 있으며, 김포시민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재단 관계자는 “월곶생활문화센터의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은 북부권역 시민을 포함 많은 시민들에게 다양하고 재미있는 교육프로그램들을 마련해 제공해 왔다.”면서, “이번 2기 문화예술프로그램 또한 시민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다채롭고 새롭게 준비되어 있어 신선한 예술 활동 향유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며 기대를 나타냈다.


각 강의 당 10명 내외의 소규모 집합교육으로 진행될 이번 프로그램의 신청접수는 6월 15일에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김포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