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광고(핫)이슈

최고관리자 역량 개발 직무연수

      ▲미래교육전문가 '강충인 교수'

 

(뉴스인020 = 박용우 기자) 한경대학교는 급변하는 빅데이터 교육환경에 대비하기 위한 2022 학교 최고관리자 역량 개발 직무연수를 2022. 9. 27.(화) ~ 9. 28(수) 동안 중등‧ 특수학교 교장 30명을 대상으로 한다.라고 밝혔다.

 

 경기미래교육을 이끌어 갈 핵심역량을 갖춘 리더 양성을 위해 미래사회 교육환경 변화에 필요한 최고관리자 리더십 함양 및 학교문화 조성 역량 강화를 목적으로 한경대학교 경기친환경농업연구센터 1층 대강의실에서 연수가 실시된다.

 

 

  연수과정은 제4차 산업혁명과 교육환경 변화, 학교 최고관리자 역량의 이해, 정책기획과 성과관리 역량, 사례중심 학교현장의 인사노무관리, 동기부여 및 변화관리, MZ세대 이해, 갈등관리 학교민주주의 협상과 의사소통 역량 등이 주제다. 사례중심의 학교현장 인사노무관리는 노사 문제 전문가 박종암 교수를 비롯하여 4차 산업혁명 빅데이터시대 급변하는 교육환경에 최고관리자들은 무엇을 어떻게 대비할 것인가, 제주, 대구가 추진하고 있는 IB 교육과 경기도가 도입하고자하는 IB 교육, 서울에서 추진하는 한국형 바칼로레아 KB 교육에 대해 어떻게 대비할 것인가? 미래교육전문가 '강충인 교수'가 진행한다. 

 

  한편 한경대학교는 연수를 통해 4차 산업혁명 빅데이터 미래사회 변화에 필요한 리더십 역량 함양으로 미래교육을 선도하는 최고 관리자 양성 및 학교 문화 조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