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정기열 (전) 경기도 의장, 출판기념회 성료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소재 더 그레이스 켈리 웨딩홀 3층 열린"출판기념회에서 열연하는 정기열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지난 12월 5일 오후 7시께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소재 더 그레이스 켈리 예식장 3층에 열린"전에 경기도 의장이었다면, 지금은 무슨 일하시나요?" 제목으로 정기열 (전) 경기도 의장의 출판기념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그는 지난 문재인 정부에서 대한민국 국민포장을 받은 바가 있는 최고의 기량을 앞세워 출판기념회를 통해 "다음 세대에게 더 좋은 대한민국을 물려주려면 새로운 지방정부 시대를 만드는 정치개혁이 필요하다"라고 강조하며 다시 한번 도전의 출사표를 내밀었다.

 

▲출판기념회 정기열 (전) 경기도 의장 과 함께 인사를 나누는 지지자들의 모습들

이날 ▲ 최대호 안양시장, ▲ 더불어민주당 민병덕 국회의원, ▲ 정세균 전 총리, ▲ 이석현 전 의원, ▲ 평택 기본사회 조용덕 지회장, ▲ 백종주 한국 학술진흥원 이사장, ▲ 박봉석 안양시를 사랑하는 언론인 연합회 회장, ▲ 안양 CS 스포츠센터 윤이진 대표 등 7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어 정 (전) 의장은 "2008년 평범한 사람들의 꿈과 희망이 되겠습니다.라는 야심찬 포부로 새롭게 다져진 지역의 일꾼으로 열정을 보이며 출판기념회를 통하여 지지를 호소했다.

 

또한 그는 지난 경기도의원 3선을 역임했으며 2018년도 (전) 경기도 의회 의장직 퇴임과 동시에 평범한 자동차 영업사원으로 근무하면서 나는 누구인가 주어진 본분에 대하여 최선을 다하며 미래의 꿈과 희망을 이루어 내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며 도전했다고 말하고 이번 기회를 통하여 "행복한 자치, 지방 자치분권 시대를 열겠다"라고 피력했다.

 

한편, 안양시 동안갑 제22대 국회의원 출마 예정자는 ▲ 더불어민주당 정기열 전 경기도 의장 ▲ 현역 민병덕 국회의원, 이석현 전 의원, ▲ 임채호 전 경기도의회 부의장, ▲ 백종주 한국 학술진흥원 이사장, ▲ 심규순 전 도의원, ▲ 국민의힘 제20대 비례대표 국회의원을 지낸 임재훈 당협위원장, ▲ 심재민 안양시 지속 가능한 발전협의회 위원 등 모두 출사표를 던질 예정으로 밝혀졌다.

 

         안양시를 사랑하는 언론연합회 화.사.연 / 뉴스인020/경기탑뉴스/엔디엔뉴스 공동취재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