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도시공사, '광명동굴' 5월 가정의 달 대국민 감사 이벤트 진행!

URL복사

유료 관광객 600만 명 입장 기념 할인, 경품 증정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광명도시공사는 광명동굴 유료 관광객 600만 명 입장 기념 및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오는 1일부터 파격적인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광명동굴은 그간 찾아주신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600만 번의 행운을 ▲광명동굴 축하해 ▲광명동굴이 보답하겠소 세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600만 번의 행운을’은 광명동굴 601, 602 … 606만 번째 입장 고객에게 광명동굴 기념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광명동굴 축하해’는 광명동굴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 축하메시지를 달고 추첨을 통해 광명동굴 럭키박스(5만원 상당)를 받는 경품 이벤트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광명동굴이 보답하겠소’는 식음 및 편의시설(노천카페, 푸드코트, 동굴카페, 기념품숍)에서 10,000원 이상 결제 시 2,000원을 할인해 주는 이벤트로 5월 한 달간 진행된다.


또한,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린이날 하루 광명동굴을 방문한 13세 미만 고객들을 대상으로 매표 시, 선착순 1,000명에게 12색 사인펜을 증정한다.


광명도시공사 김종석 사장은 “광명동굴 유료 관광객 600만 명 입장 및 5월 가족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5월 연휴 광명동굴에 방문하시어 경품과 할인 혜택을 받으며 행복한 추억 쌓고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경기도의회 채신덕 의원, "경기도 소규모 영화제 활성화 방안" 토론회 개최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채신덕 부위원장(더불어민주당, 김포2)이 좌장을 맡은 '경기도 소규모 영화제 활성화 방안' 토론회가 4일 오후 2시에 김포아트빌리지 다목적홀에서 개최됐다. 경기도와 경기도의회가 공동주최한 ‘2021 경기도 상반기 정책토론 대축제’의 일환으로 열린 토론회는 체계적인 소규모 영화제 활성화 근거를 마련하기 위한 자리다. 토론회에는 김주영 김포시(갑) 국회의원, 신명순 김포시의회 의장이 참석하고 장현국 경기도의회 의장, 박근철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대표의원, 최만식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장이 영상으로 축하 인사를 전했다. 주제발표는 오동진 부산국제영화제 아시아 필름 마켓 공동위원장이 맡아 진행했다. 오동진 위원장은 “김포국제청소년영화제는 꼭 해야 하는 것인가”에 대해 화두를 던지며 영화에 대한 순혈주의를 버리고 “지역밀착형, 생활밀착형 영화제가 많이 만들어져야 한다”고 발표했다. 덧붙여 영화제 지원에 있어 일관성 있는 정책이 필요하다고 제언했다. 첫 번째 토론자인 곽노현 부산국제어린이청소년영화제 이사장은 “영화는 최고의 교육매체이자 교재라고 생각한다”며 영화제가 살기 위해서는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