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팽성노인복지관 ‘가정의 달 기념, 경로당 식사 나눔’ 행사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평택팽성노인복지관(관장 이원형)은 5월 한달 동안 가정의 달 기념 경로당 식사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평택우리병원의 후원과 사단법인 더 나눔의 봉사로 팽성지역 4개 경로당 150명의 어르신들께 삼계탕 특식을 대접했다.


평택우리병원 이주엽, 최광민 대표원장은 "어르신들의 기력이 소진되지 않게 삼계탕 드시고 건강한 여름을 보내셨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지역주민들과 더불어 살아가며 나눔을 실천하는 평택우리병원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식사나눔 봉사를 진행한 사단법인 더 나눔 김종걸 이사장은 “팽성읍 어르신들에게 건강한 한 끼를 대접해 드릴 수 있어 기쁘다. 지역의 어르신을 존경하고 효를 실천하기 위하여 앞으로도 노력하겠다.” 라며 이번 경로당 식사 나눔의 소감을 전했다.


이번 경로당 식사 나눔을 후원한 평택우리병원은 관절, 척추질환 특화병원으로 비전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역사회 내 이웃에게 도움과 나눔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봉사를 진행한 사단법인 더 나눔은 어르신을 존중하는 마음으로 어르신의 삶의 질과 복지증진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실천하는 봉사단체로 지역사회에서 소외당하는 어르신들과 아름다운 동행을 하고자 ‘효자 효부의 발굴’, ‘추억 사진 만들기’, ‘방문 말벗 지원’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이바지하고 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