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장안구 송죽동, 추석맞이 이웃사랑 나눔 후원 물품 전달

사랑과 정을 나누는 따뜻한 한가위 기원

 

(뉴스인020 = 박용우 기자) 수원시 장안구 송죽동 행정복지센터가 추석 명절을 맞아 지역 내 소외계층 500여 세대에 후원 물품을 전달하는 “추석맞이 송죽동 이웃사랑 나눔 전달식” 행사를 지난 21일 개최했다.

 

이번 이웃을 위한 나눔 릴레이에는 △길림성 △새마을금고 △복담화원민화연구회 △오성환경 △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 △예스식자재 △마트킹 △농업회사법인 약속식품 등이 후원금 50만원, 라면 100박스, 백미 74포, 김치 40kg, 명절음식 10세트 등 기부에 참여했다.

 

주민들의 사랑으로 모인 후원품은 지역 저소득가구, 복지사각지대 발굴대상자, 사례관리대상자 등에 전달되어 어려운 이웃들이 풍성한 명절을 보내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예정이다.

 

송죽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재택 민간위원장은 “작은 정성들이 모여 어려운 이웃분들께 큰힘으로 전달되어 어려운 상황에서도 희망을 잃지 말고 행복한 추석 명절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오미자 송죽동장은 “사회적 고립이 심화되는 요즘 이웃을 향한 온정에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어려운 이웃분들께 골고루 전달하겠다. 앞으로도 따뜻한 이웃 사랑의 온기가 지속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광주 초월고등학교 3학년 안성준, 제26회 증평인삼배 전국장사씨름대회 3위 쾌거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초월고등학교는 충북 증평군에서 열린 제26회 증평인삼배 전국장사씨름대회에서 본교 3학년 안성준 선수가 고등부 개인전에서 탁월한 경기력을 선보이며 3위에 입상하는 쾌거를 이뤘다고 밝혔다. 안성준 선수는 총 32강 토너먼트로 진행된 대회에서 대전 계룡디지텍고를 상대로 안정적인 기술과 노련한 경기운영으로 첫 승을 거뒀다. 이어 16강에서는 경기 용인고, 8강에서는 제주 남녕고를 각각 제압하며 연승 행진을 이어갔다. 특히 8강전은 긴장감 넘치는 접전으로, 안 선수는 마지막 순간까지 집중력을 잃지 않으며 역전승을 거둬 관중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준결승에서는 춘천기계공고와 맞붙었으며, 치열한 경합 끝에 아쉽게 패했지만 안성준 선수는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투지로 많은 이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안성준 선수는 “이번 대회에서 많은 경험을 쌓았고, 남은 고등학교 생활 동안 더 강한 선수가 되겠다”며 겸손하면서도 의지를 다지는 소감을 전했다. 초월고 씨름부는 현재 지도교사 조현대 교사와 감독 강건희의 지도로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최근에는 지역대회뿐 아니라 전국대회에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