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는 온라인 마케팅… 안산시, 홍보 실무교육 수강생 모집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안산시는 26일부터 오는 10월 18일까지 온라인 마케팅 전략 실무교육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시는 온라인 창업과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시민을 위해 지난 2월 온라인 홍보 마케팅 전략 세미나를 시작으로 마케팅 실무교육을 진행 중이다.

 

이번 5회차 교육은 ‘네이버 검색 광고·인스타그램 온라인 마케팅 전략 실무교육’이 진행된다. 이번 교육은 소비자가 특정 키워드를 검색할 때 상단이나 첫 페이지에 관련 사이트와 상품 정보가 노출되는 ‘네이버 검색 광고’와 소셜 미디어 플랫폼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온라인 마케팅 전략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네이버 쇼핑 광고주 가입 및 키워드 도구 활용 ▲네이버 키워드 파워링크 검색 광고 운영 전략 ▲인스타그램 피드, 스토리 콘텐츠 등록 ▲인스타그램 릴스 동영상 제작 및 등록 ▲인스타그램 메타(Meta) 광고 타겟팅 실전 방법 등을 교육할 예정이다.

 

수강 신청은 오는 26일부터 10월 18일 오후 6시까지 네이버 폼과 이메일을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안산시청 누리집 공고문을 참고하거나 경기테크노파크로 전화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이민근 안산시장은 “이번 온라인 홍보 마케팅 실무교육에 참여하는 예비·초기 청년 창업자들이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습득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평택시의회 ‘평택 국가유산 정책 연구회’, 제2차 벤치마킹 및 중간보고회 활동 실시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평택시의회 ‘평택 국가유산 정책 연구회’는 25일부터 26일까지 양일간 여수시, 고흥군, 순천시 일원에서 국가문화유산 제2차 벤치마킹 및 중간 보고회를 실시했다. 이날 활동에는 이관우 대표의원을 비롯한 김명숙·이윤하·최재영·김순이 의원과 외부 전문가 회원, 문화유산관광과장 등 관계 공무원이 참석한 가운데 관내 역사 인물인 이대원 장군과 관련된 문화유산을 벤치마킹하고 그간의 연구 진행 상황을 검토했다. 1일 차인 지난 25일에는 이대원 장군 사당인 손죽도 충렬사와 쌍충사를 견학하고, 도양읍 사무소에서 고흥문화원장으로부터 '쌍충제전'의 운영 사항에 관해 청취하며 문화자원을 활용한 콘텐츠 발전 방향에 관해 논의했다. 이후, 중간 보고회에서는 연구용역을 맡은 문화동행에서 ▲국가유산 보호체계의 변화 ▲평택시 국가유산 현황 ▲벤치마킹 결과 등을 발표했다. 2일 차인 지난 26일에는 이대원 장군을 배향하고 있는 영당지를 견학했다. 이후, 순천시 국가문화유산인 팔마비를 방문해 순천시로부터 도기념물에서 국보로 승격한 과정에 대해 청취하고 '팔마문화제' 운영현황에 관해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