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생활폐기물 수집·운반 대행업체 평가위원회 개최

2025년 대행업체 평가 지침 등 심의·의결

 

(뉴스인020 = 박용우 기자) 수원시는 30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2024년 생활폐기물 수집·운반 대행업체 평가위원회를 개최하고, 2025년 대행업체 평가 지침 등을 심의·의결했다.

 

생활폐기물 수집·운반 평가위원회는 대행업체를 공정하게 평가하고, 질 높은 청소행정 서비스를 구현하기 위해 대행업체를 대상으로 매년 1회 이상 주민만족도 평가, 현장평가, 서류평가 결과를 심의·의결한다.

 

앞서 수원시는 지난 7월부터 주민 2675명을 대상으로 새빛톡톡에서 생활폐기물 수집·운반 대행업체에 대한 만족도 평가를 했다.

 

동별 현장평가단을 구성해 업체별 40~80개소를 표본으로 현장평가, 실적에 대한 서류 평가를 진행했다.

 

이날 수원시 생활폐기물 수집·운반 대행업체 평가위원회는 2024년도 대행업체 평가 결과와 이를 반영한 2025년도 대행업체 평가지침 등을 심의·의결했다. 2024년도 평가 결과는 수원시청 홈페이지에 공개할 예정이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안산시의회 의원 연구단체 ‘마이프렌즈 캣츠앤독’, 연구용역 최종보고회 실시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안산시의회 의원 연구단체 ‘마이프렌즈 캣츠앤독’(대표의원 최진호)이 30일 '안산시 반려동물 지원사업 점검 및 개선 방안 마련을 위한 연구 용역' 최종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의회 대회의실에서 열린 용역 최종보고회에는 의원 연구단체 소속 최진호 박태순 최찬규 의원을 비롯해 안산시 농업정책과장과 의회사무국 관계자가 참석해 용역사로부터 그간 진행해 온 용역 수행 결과를 보고받고 질의‧답변 및 의견 수렴의 시간을 가졌다. 지난 7월부터 실시된 연구용역은 안산시 반려동물 현황과 현재 시행 중인 관련 정책을 점검하고 타 지자체 우수 사례 분석을 통해 안산시 맞춤형 반려동물 정책을 연구하는 것이 목적이다. 이번 용역 수행기관에서 제안한 안산시 맞춤형 반려동물 정책은 크게 3개의 테마로 △‘동물과 함께 살아가기 좋은 도시 안산’을 만들기 위한 펫 위탁소 운영, 순회 놀이터 조성, 반려견 행동 교정 아카데미 운영 등과 △‘유기동물 없는 안산시’를 위한 도심형 유기동물보호센터 설립, 임시보호 가정제도, 유기견 사회화 교육 프로그램 등 그리고 마지막으로 △‘동물과 사람의 아름다운 공존’을 위한 펫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