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충남

고흥군, 2025년 축산·가축방역 주요사업 안내책자 배부

축산·가축방역 분야 지원사업 정보를 한눈에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고흥군(군수 공영민)은 2025년도 축산 보조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주요사업 안내 책자 1,400여 부를 제작해 축산농가, 생산자단체, 영농법인 등에 배부했다고 밝혔다.

 

안내 책자에는 ▲축산정책분야 25개 사업 ▲축산자원분야 22개 사업 ▲동물복지분야 5개 사업 ▲가축분뇨분야 7개 사업 ▲가축방역분야 34개 사업 등 총 93개 사업의 월별 추진 일정, 신청 대상, 지원 내용, 사업 신청 기간, 담당자 정보가 상세히 담겨있다.

 

통해 축산인들이 책자만으로도 2025년도 고흥군 축산사업 전반을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이번 안내 책자는 축산농가에 직접 배부되어 농가들이 희망하는 사업을 놓치지 않고 신청할 수 있도록 했으며, 분야별·사업별 문의 사항도 신속히 해결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축산 지원사업 신청은 2월 말까지 각 읍·면사무소 접수 창구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고흥군 축산정책과 또는 읍·면사무소 산업팀에 문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지역 축산 농가들이 축산분야 지원사업의 정보를 몰라 시기를 놓치는 일이 없도록 안내 책자를 조기에 발간했다”며, “축산인이 골고루 혜택을 받아 축산업 발전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