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남양 헤르만하우스, 일반분양 및 선착순 동.호수지정 접수

▲남양 헤르만하우스 조감도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남양 헤르만하우스는 화성시 남양읍 남양리 산 300-1번지 일대에 대지면적 20.570㎡로 (6,222.39평) 지하 1층 ~지상 4층에 ▲66㎡ 형 112세대▲79㎡ 형 20세대 ▲84㎡ 형 10세대 총 142세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10월 잔여세대 일반분양시작 동.호수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남양 헤르만하우스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의 공간으로 새로운 감각...

 

 

▲실사진=1층 또는 4층은 전용 테라스이용 개인정원,파티장, 퍼팅장 및 동간거리19m이다

 

1층 세대에는 전용 테라스를 설치하여 개인정원이나 파티장, 퍼팅장 등으로 꾸미실 수 있으며, 4층은 옥탑방 설계로 자녀방, 서재 등 독립적인 용도로 활용성이 뛰어난 다락을 4층 세대에 적용했다. 또한 모든 세대에 4bay유럽식 복층형 구조로 다양한 평면계획의 생활 프리미엄을 선보인다.

 

▲헤르만4층테라스 넓은공간

 

▲헤르만하우스 내부도로 및 산책로

 

각 세대당 넓은 대지지분으로 약 40평의 대지지분으로 향후 재건축이나 재개발시 큰 가치를 두고있다.

세대당 제공하는 전용 텃밭1.5평 도시 전원 생활을 늦끼실 수 있는 장점도 가졌다.

 

▲남양 헤르만하우스 실사진

 

남양 헤르만하우스의 일반분양 모집금액은 평당 800만원대로 저렴하고 고층 위주의 아파트 단지에서

다양한 변화를 갖춘 저층형 단독주택형 단지로의 이동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4bay 판상형 구조 채광 통풍 햇살과 바람 최고

 

 

또한 남양헤르만하우스는 남양최초 테라스하우스형으로 전원주택의 장점과 아파트의 장점을 최대한

으로 적용하였으며 최근 단독주택 시장도 건축주 연령대가 어려지면서 나 홀로 거주하는 단독

주택보다는 단지형 동호회용 수요가 크게 늘고 구매자의 인지도가 상당히 높게 인기가 있다.

 

 

 

▲헤르만테라스하우스=단지내 동.서 산책로

 

상당 수 구매자는 자녀들과 생활하다 보니 보다 철저하고 안정된 커뮤니티가 필요하며 때문에 아파트와 전원주택이 중간지점인 전원형 빌라나 듀플렉스 단지 등 새로운 형태의 주거 단지들이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문의 ☎ 031- 357- 6699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