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이레머티리얼스 '사랑의 마스크 기탁'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평택시 청북읍에 위치한 ㈜이레머티리얼스는 지난 24일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해달라며 성인용 KF94 마스크 10,000장을 청북읍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이날 전달된 마스크는 청북읍에 거주하는 소외이웃 200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며, 마스크를 기탁한 손정완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마스크의 필요성이 절실해진 요즘,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 박치덕 청북읍장은 “대표님과 직원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보내주신 마스크를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해 모두가 행복한 청북읍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청북읍에 위치한 ㈜이레머티리얼스는 2012년부터 매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연말에 정기적으로 이웃돕기 물품을 기탁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앞장서고 있어 지역사회에 큰 귀감이 되고 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용인특례시의회 박희정 의원, 용인시 대표 지역축제 활성화 및 도시농업공원 설치 제안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용인특례시의회 박희정 의원(보라동,동백3동,상하동/더불어민주당)은 30일 제282회 임시회 제3차 본회의 5분 자유발언을 통해 용인시를 대표할 수 있는 지역축제 활성화 및 도시농업공원 설치를 제안했다. 박 의원은 지역축제는 주민들의 생활을 풍성하고 다채롭게 만들어 삶을 더욱 윤택하게 할 수 있고 동시에 경제적 효과를 창출할 수 있다고 언급했다. 그동안 기흥구는 양질의 지역 축제가 부족했는데 특히 중요한 원인 중 하나는 다수의 인원을 수용해 대규모 축제를 개최할 만한 충분한 공간을 확보하지 못했던 것이라며 ‘물 맑은 기흥호수, 걷기 편한 둘레길’을 조성한만큼 이 공간을 지역축제에 어떻게 활용할지 고민해야 할 시점이라고 강조했다. 지난 10월 '가을이 머무는 텃밭 정원'이라는 도시농업 체험 행사가 기흥호수공원에서 열렸는데 도농복합도시로서 용인시의 지역 특성을 살릴 수 있었던 행사였으며, 경기관광공사의 작은 축제 육성 지원사업에 선정된 '제1회 기흥호수 불꽃콘서트'도 경기민요와 현대무용 등의 문화예술 공연 관람과 친환경 줍깅행사와 재생화분 꾸미기 등의 생태환경 실천활동이 복합적으로 결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