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청

경기도 광주시 경안동에 따뜻한 이웃사랑 행렬 이어져

URL복사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광주시 경안동에 연말연시를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부물품과 성금이 연이어 답지해 주위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5일 경안동 행정복지센터에 따르면 지난달 30일 광주중앙고등학교 1학년 5반 학생 일동은 관내 어려우신 분들을 위해 써달라며 컵라면 72개와 핫팩 50개를 기탁했다. 이어 31일에는 경안동에 소재한 김상배 세무회계사무소에서 2019년도에 이어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이와 관련 정윤희 경안동장은 “학생들이 어려운 이웃에게 관심을 갖고 함께 하려는 마음이 너무 대견하고 감사하고 매년 나눔을 실천하고 계신 김상배 세무회계사무소에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여러분들의 따뜻한 마음까지 잘 담아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출처 : 경기도 광주시]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문화예술

더보기
"모범택시" 이제훈, 우리 사회가 기다려온 다크히어로! 첫 촬영 스틸 공개!
(뉴스인020 = 김나현 기자)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를 통해 한국형 다크히어로의 진수를 선보일 이제훈이 첫 촬영 스틸부터 브레이크 없는 존재감을 뽐내 화제다. SBS '펜트하우스2'의 후속으로 오는 4월 9일(금)에 첫 방송 예정인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측이 오늘, 배우 이제훈(김도기 역)의 첫 촬영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모범택시'는 '정의가 실종된 사회, 전화 한 통이면 오케이'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사회고발 장르물에 최적화된 박준우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범죄 액션 오락물에 특화된 오상호 작가가 대본을 집필한 데 이어 이제훈(김도기 역)-이솜(강하나 역)-김의성(장성철 역)-이나은(고은 역)-차지연(대모 역) 등 탄탄한 배우진이 가세하면서 올 봄 안방극장에 'K-다크히어로 신드롬'을 불러일으킬 웰메이드 사이다 액션 드라마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이중 이제훈은 특수부대 출신이자 무지개 운수의 택시기사 '김도기' 역을 맡아 통쾌한 액션과 날 선 카리스마를 선보일 예정. 공개된 스틸 속 이제훈은 야심한 밤 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