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핫뉴스

성경에나 나오는 사람 살리는 기적.. ‘안산 119 구급대’ 한 생명을 또 구해냈다.

'안산소방서 119 구급대'는 한 사람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서 혹시라도 '골든타임'을 놓칠까 봐 신속하게 온 힘을 기울이며 뛰고 있다.

▲안산소방서 전경사진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성경을 읽다 보면 그리스도 외에도 되살아난 사람들의 이야기를 알 수 있다. 그것도 한두 건이 아니다. 다시 살아나는 기적은 ‘구약성경’에서 부터 시작해서 사람이 되살아나는 기적은 ‘신약성경’까지 사도들의 행적에서도 쉽게 찾을 수 있다. 지난 1월 18일 새벽 1시경 화성시에 거주하는 김 OO 씨는 수원에서 예배를 마치고 귀가를 하는 중이었다.사고 당시 가족들은 그가 무사히 귀가 하기를 기다리고 있을 무렵 갑자기 파출소에서 전화가 걸려와 김 씨는 운행 중에 도로에서 의식을 잃고 쓰러져 '안산소방서 119 구급대'로 실려 병원으로 이송된다는'청천벽력' 같은 전화를 가족들은 받았다고 말했다. 이어 통화 후 황급히 서둘러 안산병원에 도착한 가족들은 김 씨의 상태를 보니 그야말로 생사를 오가는 위급한 자체였다. 병명은 급작스러운 심근근색 (일명: 심정지)'으로 쓰러지면서 의식불명 누가 신고는 했는지 알 수는 없었지만 초조하게 상황을 지켜볼 수 밖에 없었다. 당시 응급실 의료인들은 '보호자님 마음의 준비를 하셔야 합니다'. 하지만 '워낙 119 구급대가 응급처치와 신속한 대처로 인하여 환자분의 위험은 한고비 넘겼지만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