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농협 안산지부로부터 ‘창립 60주년 기념’ 사랑의 농산물 기탁 받아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안산시는 14일 NH농협은행 안산시지부로부터 사랑의 농산물 꾸러미 300개를 기탁 받았다.


이날 시청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윤화섭 안산시장과 김근창 지부장 등이 참석했다.


NH농협은행 안산시지부는 올 2월 사랑의 쌀 1천4포를 기탁한 데 이어 지난달에도 관내 사회복지시설에 쌀 286포를 기탁하는 등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있다.


이날 기탁 받은 농산물 꾸러미는 관내 저소득 아동과 사회복지 시설에 전달될 예정이다.


김근창 지부장은 “농협 창립 60주년을 맞아 사랑의 농산물 꾸러미를 전달하게 됐다”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이 따뜻한 정을 느끼는 명절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윤화섭 시장은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 활동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따뜻한 마음을 담아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경기도-경기관광공사, '2025 경기도 구석구석 관광테마골목' 사업 성과교류회 개최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가 27일 오후, 수원컨벤션센터에서 ‘2025 경기도 구석구석 관광테마골목’ 사업 성과교류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25년 관광테마골목 사업 성과 및 지역 간 네트워킹을 통해 우수사례를 공유, 지속가능한 운영 전략과 자생력 강화를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성과교류회는 신규 골목 운영사례 발표, 우수 골목 성과 공유, 전문가 특강(‘골목을 넘어, 로컬브랜드로’)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10개 시·군 관계자, 지역협의체, 전문가 자문단 등이 참석, 골목 생태계 확장 및 지역관광 활성화 방향에 대해 다양한 의견과 방안 이 제시됐다. 올해 선정된 관광테마골목은 총 10개로 ▲연천 첫머리거리 ▲용인 보정동 카페거리 등 신규골목 2개소와 ▲고양 삼송 낙서예술골목 ▲동두천 캠프보산 스트리트 ▲수원화성 행리단길 ▲시흥 오이도 바다거리 ▲안산 원곡동 다문화 음식거리 ▲파주 돌다리 문화마을 ▲포천 관인문화마을 ▲화성 전곡리 마리나 골목 등 우수골목 8개소다. 신규골목에는 각 1억원, 우수골목에는 각 5천만원이 지원됐으며, 골목별 특성과 완성도를 더욱 높이는 방향으로 사업을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