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M '피크닉 라이브 소풍'으로 광명동굴 매력 발산

여자 아이돌 메인보컬 콜라보 편에 EXID 솔지, AOA 초아, 우주소녀 설아 출연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광명시 대표 관광지인 광명동굴에서 인기 아이돌 가수들의 공연이 펼쳐진다.

 

시는 광명동굴의 매력을 알리고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경기관광공사와 함께 MBC M 음악 예능 프로그램인 ‘피크닉 라이브 소풍’ 광명동굴 촬영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피크닉 라이브 소풍’은 오픈 공간에서 누구나 관객이 될 수 있는 공개방송을 통해 가수와 관객이 소통하며, 뮤지션들의 진솔한 이야기가 펼쳐지는 콘서트 형태의 버스킹 음악 프로그램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여자 아이돌 메인보컬 콜라보 편으로 광명동굴 소개와 함께 EXID 솔지, AOA 초아, 우주소녀 설아 등이 버스킹 공연과 관객 토크를 진행하며 오는 22일 촬영될 예정이다.

 

‘피크닉 라이브 소풍’ 광명동굴 촬영분은 오는 7월 5일 금요일 저녁 6시에 MBC M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또한 구독자 수 691만 명의 유튜브 All the K-POP과 네이버TV 피크닉 라이브 소풍 채널로 전 세계 시청자들을 만날 계획으로 광명동굴이 다시 한번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박승원 광명시장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인지도가 높은 K-POP 가수들의 공연으로 광명시 대표 관광자원인 광명동굴의 매력적인 이미지가 국내는 물론 전 세계에 알려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광명시는 앞으로도 경기도와 광명시 협력 홍보사업 추진으로 광명동굴 등 광명시 관광자원의 인지도를 높이며 상생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는 한편 미디어 등을 활용하여 다양한 홍보를 전개할 계획이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화성시의회, ‘제1회 경기도 소공인의 날’ 참석...지역 경제 발전에 이바지하는 소공인 격려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화성시의회는 9월 26일, 화성시 소공인 집적지구 공동기반시설(화성시 팔탄면)에서 열린‘제1회 경기도 소공인의 날’에 참석해 지역 경제 발전에 이바지하는 소공인을 격려했다. 이날 행사에는 배정수 화성시의회 의장을 비롯해 임채덕 경제환경위원장이 참석하고 화성시기업투자실장,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경기도소공인연합회장 등 내·외빈 200여 명이 함께했다. 배정수 의장은 “화성시에서 제1회 경기도 소공인의 날이 열린 것을 뜻 깊게 생각한다. 대한민국 경제발전과 화성시의 성장에는 소공인 여러분이 노력이 있었다.”라고 하며 “화성시의회에서도 여러분의 꿈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소공인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환영사, 소공인연합회 영상상영에 이어 모범소공인 표창, 소공인 우수사례 발표, 우수제품 전시관 라운딩 순으로 진행됐다. 경기도 소공인의 날은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과 경기도소공인연합회가 공동 주관했으며 도내 소공인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자긍심을 고취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편, 화성시는 28,590개의 제조업체를 보유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