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일죽면기관사회단체협의회 300만원 기탁

취약계층을 위한 따뜻한 나눔 실천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안성시 일죽면 기관사회단체협의회는 지난 12월 27일 오전 10시 일죽면행정복지센터에서 이웃돕기 기탁식을 가졌다.

 

기부금 300만원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일죽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로 전달되어 일죽면 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다양한 지원을 할 계획이다.

 

일죽면 기관사회단체협의회는 이장단협의회, 노인회, 주민자치위원회, 새마을부녀회,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체육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등 총32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일죽면 발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일죽면 기관사회단체협의회 회장인 이원섭 일죽면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어려운 이웃과 함께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자 기부를 하게 됐으며, 앞으로도 기부활동에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화성시의회 김상균 의원, 2024 서울평화문화대상 '시민권익 자치의정 대상' 수상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화성시의회 김상균 의원(더불어민주당·동탄 4・5・6동)이 26일 서울평화문화대상위원회가 주최하고, 서울일보・서울매일・도민일보・시사통신이 주관하는‘2024 서울평화문화대상’에서 시민권익 자치의정 대상을 수상했다. 김상균 의원은 제9대 화성시의회 전반기 도시건설위원회・후반기 문화복지위원회 소속으로, 화성특례시의회 준비 연구회 및 화성특례시의회 T/F 자문단 활동에 함께 매진함으로써 성공적인 특례시의회 출범을 위한 기반 조성에 큰 역할을 수행했다. 뿐만 아니라, '화성시 어린이ㆍ노인 및 장애인 보호구역 보행안전 관리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화성시 개인형 이동장치 이용 및 안전 증진 조례안', '화성시 대안교육기관 지원 조례안' 등을 대표발의함으로써 지역사회의 안전체계를 구축하고, 사회적 약자 및 사각지대를 위한 법적 지원 기반을 마련하는 등 시민들의 복지 증진을 위해 크게 기여해 온 공로를 크게 인정받았다. 김상균 의원은“한해를 마무리하며 뜻깊은 수상을 하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화성특례시의 위상에 걸맞은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통해 시민여러분이 가까이 체감하고 공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