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충남/의회

안양시의회, 설 맞이 사회복지시설 4개소 방문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안양시의회는 지난 23일 설 명절을 맞아 관내 사회복지시설 4곳을 방문해 관계자들에게 격려와 위로의 손길을 전하고 위문품을 전달했다. 이번 방문에는 박준모 의장과 이동훈 총무경제위원장이 함께 참여했다.

 

이들은 안양시 남자단기 청소년쉼터, 중앙효요양원, 안양의집, 평화의집 등 총 4곳의 사회복지시설을 차례로 방문해 시설 관계자들과 이용자들에게 명절 인사를 전하고 그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박준모 의장은 “설 명절을 맞아 이웃들에게 따뜻한 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었으며, 각 복지시설에서 힘써주시는 관계자분들의 헌신과 노력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안양시의회에서도 지역사회 이웃들에게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통해 나눔 실천 문화를 확산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경기도교육연구원, 더 나은 미래를 위한 경기교육 방향 모색' 경기도교육연구원, 2024 GIE 심포지엄 개최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재단법인 경기도교육연구원은 ‘더 나은 미래를 위한 경기교육’을 주제로 2024 GIE 심포지엄을 개최했다. 심포지엄은 1월 22일, 1월 23일에 경기도교육연구원 대강당에서 개최됐으며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생중계됐다. 이번 심포지엄은 2024년 한해 수행한 정책연구와 경기교육데이터를 활용한 학술연구 결과를 통해 경기교육의 성과와 과제를 확인하는 한편, 향후 경기교육의 발전 방향에 대해 고민하는 자리였다. 심포지엄은 양 일간 300여 명이 참석했고, 특히 개회식에 임태희 경기도교육감,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안광률 위원장, 이호동 부위원장, 각 교육지원청 교육장을 비롯한 많은 내·외빈이 모여 행사의 성공적인 개최를 격려했다. 임태희 경기도교육감은 “정성을 다해야 물리적 변화에 그치지 않고 화학적 변화까지 이룰 수 있다”며 “이런 기회를 통해 경기교육의 발전적 변화를 위한 이론과 정책안을 모아주시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안광률 위원장은 “AI 기술 등으로 사회가 빠르게 변화하면서 교육환경도 많이 달라지고 있다”며 “우리 아이들을 위한 좋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