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지역, 이웃과 함께하는 “따뜻한 나눔”계속해서 이어진다.

◆ 동영상 사진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화성시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 4지역 3지대 이웃과 함께하는 따뜻한 나눔 전달식을 개최했다”라고 밝혔다.

 

지난 14일 오전 11시쯤 ▲화성마도라이온스클럽 ▲화성한아름라이온스 두 클럽은 “마도면행정복지센터” 별관 1층 대강당에서 “쌀”과 “휴지”를 어려운 이웃에게 전해달라며 나눔의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화성마도라이온스클럽(회장 오경환)”과 “화성한아름라이온스(회장 이상은)”은 ‘충분하지 못한 물품이지만 어려운 환경 속에서 꿋꿋이 살아가는 이웃에게 작지만 요긴하게 쓸 수 있도록 전달해 달라며’ 훈훈한 정과 함께 ‘두 클럽’은 합동 봉사로 함께 하였다.

 

▶왼쪽:  오경환 회장  ▶중앙:  박재범 면장  ▶오른쪽:  이상은 회장

 

또한, 전달식에는 화성시마도면행정복지센터“박재범 면장”과 관계인들이 다수 참여하여 전달식을 진행하는 자리에서 “지역의 나눔 봉사는 가치로 따질 수 없는 매우 훌륭한 봉사로 ‘라이온스 회장’을 비롯하여 회원 모두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 행복한 삶을 위해 소중하게 전달하며 이어서 나눔으로 사회에 봉사하는 회원들의 마음을 잊지 않겠다.”며 ‘박 면장’은 전했다.

 

한편 화성마도라이온스클럽 & 화성한아름라이온스 합동 봉사자들 모두는 “비록 미흡하지만, 화성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되어 작은 힘이 되여 주었으면 좋겠다.” “추후 다시 한번 기회가 된다면 보다 많은 이웃에게 나눔의 손길이 전달될 수 있도록 많은 물품을 후원하고 싶다”며 하나같이 입을 모으며 조금은 아쉬운 뜻 여운을 남기며 전달식은 성황리에 모두 마쳤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