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구의회 노윤상 의원, 강북구민 염원 담은 실내 파크골프장 조성 결실

강북구청, 강북종합체육센터 및 강북문화예술회관 내 3타석 규모 조성 밝혀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강북구의회 국민의힘 노윤상 대표의원(삼양동·송천동·삼각산동)은 지난 1월 구의회 본회의에서 제안한 실내 파크골프장 조성이 현실화될 전망이다. 노의원은 조성될 “강북종합체육센터”를 방문했다.

 

노윤상 의원은 지난 1월, 제280회 강북구의회 제2차 본회의에서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 생활을 위해 활용할 수 있는 땅이 부족한 강북구의 특성과 타 구의 사례를 참고하여 실내 파크골프장 조성이 필요하다는 것을 집행부에 강력하게 요청한 바 있다.

 

최근 강북구는 서울시 보조금 약 1억 2천만 원을 확보하여, 강북종합체육센터와 강북문화예술회관 내에 3타석 규모의 실내 파크골프장을 조성할 계획이라고 밝혔으며, 이와 함께 강북종합체육센터 솔샘로40길 일대의 도로의 재포장 공사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노윤상 의원은 "실내 파크골프장 조성 결정은 어르신들에게 날씨와 계절에 구애받지 않고 안전하게 운동과 여가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공간을 제공함으로써 어르신들의 건강 증진 및 사회적 교류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강북구의 발 빠른 대응에 진심으로 감사한다"고 밝혔다.

 

또한, 노 의원은 "강북종합체육센터 인근 노후 도로 재포장 공사도 곧 진행되는 만큼, 지역 주민들에게 더욱 안전한 보행 환경과 도시 미관 개선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강북구 어르신들과 모든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더욱더 헌신하고 노력하는 의정 활동을 펼쳐나가겠다"는 굳은 의지를 피력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