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소상공인연합회 풍수해보험VI M.O.U 체결

▲화성시, 소상공인연합회 풍수해보험VI M.O.U 체결 (좌측) 김창석 회장  (우측㈜인슈로보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화성시소상공인연합회와 ㈜인슈로보는 화성시 관내 소상공인 풍수해보험VI 보급을 통해 사회안전망 확보하기 위한 협약을 남양리(화, 소, 연) 사무실에서 M.O.U 체결을 진행했다.

 

지난 28일 화성시소상공인연합회(회장 김창석)는 ㈜인슈로보와 사회안전망 구축을 위한 정부의 정책 보험상품인 풍수해보험VI를 지역 소상공인의 지원사업 목적을 두고 법률규정을 허용하는 범위에서 상호협조하는 방안을 협의하고 앞으로 ▲기획▲홍보▲추진에 있어 업무진행을  하기로 두손을 함께 잡았다.

 

풍수해보험VI는 풍수해 및 지진 등 자연재해로 재산피해를 실질적으로 보상하고 아울러 행정안전부와 지자체가 보험료의 절반 이상을 지원하는 상품이다.

 

▲화성시, 소상공인연합회 풍수해보험VI M.O.U 체결 기념촬영

 

적용대상 및 재해는 ▲태풍▲홍수▲호우▲강풍▲해일▲대설▲지진에 대비하여 법률규정에 따라 피해보상을 하며 가입대상은 소상공인이 운영하는 상가,공장 대표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또한, 화성시 관내 소상공인 (화,소,연) 회원은 이번 기회에 가입하면 누구나 1년 동안 보험가입료 전액 무료이며 보장도 받을 수 있는 '화성시소상공인연합회' 회원의 특전이라고 말했다.

 

한편 '김창석 회장은 소상공인 모두 코로나 19로 많이 힘들고 지쳐있지만, 정부에서 지원하는 풍수해보험VI를 이번 기회에 적용되는 대표들은 잘 활용하여 혹시라도 모를 재해를 대비해 재해손실을 조금이라도 줄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며 앞으로 소상공인 전용 금융지원사업이나 디지털사업 등 모두가 잘 될 수 만 있다면 더 좋은 기회를 가실 수 있도록 열심히 정진하겠다'고 피력했다.

 

풍수해보험VI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031-8077-9763 (화·소·연)으로 하면 친절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