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문화재단, 해외초청 서커스 기획공연 개최

‘2023 찾아가는 공연장’ 기획공연 5월 20일 동탄 썬큰공원에서 개최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재)화성시문화재단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서커스와 밴드 공연을 묶은 ‘2023 찾아가는 공연장’ 기획공연을 5월 20일(토) 오후 1시 30분, 동탄 썬큰공원(화성시 동탄중앙로 200)에서 개최한다.

 

작품명 'Acrophobia'은 공중에서 펼쳐지는 서커스 공연으로 단순 기예를 넘어 두려움과 극복을 주제로 이야기를 입힌 예술 공연이다.

 

본 작품을 연기하는 ‘LIV & TOBI’ 팀은 독일 국적으로 로테르담에 위치한 예술대학 코타츠(로테르담 콘서바토리) 서커스 전공을 졸업했으며, 전 세계 25개국 초청 공연 경력을 가진 서커스팀이다. 특히 한국에서는 2019년 서울거리예술축제, 올해는 안산국제거리극축제 해외 초청 작품부분으로 초청된 바 있다.

 

서커스 퍼포먼스에 앞서 진행될 어쿠스틱 밴드 ‘신나는섬’의 공연에서는 그동안 예능방송에서 익숙하게 들었던 배경음악을 라이브로 들을 수 있다. 밴드 신나는섬은 2011년 미니앨범에 수록된 곡 ‘항해’로 데뷔한 탄탄한 밴드로, ‘망원동 로마니’, 가수 최백호와 함께한 싱글앨범 '마크 트웨인'을 발표한 바 있다.

 

화성시문화재단 관계자는 “화창한 5월, 음악과 서커스가 어우러진 다양한 거리공연 문화를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하며 본 기획공연을 준비했다”며 “많은 관람을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