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영통구 매탄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쉼과 문화가 공존하는 워크숍 추진

 

(뉴스인020 = 박용우 기자) 수원시 영통구 매탄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5일 수원SK아트리움에서 민‧관 협력강화 및 사기진작을 위한 워크숍을 추진했다.

 

이날 워크숍은 상반기 특화사업 추진에 대한 실효성 검토 및 실적을 공유하는 시간과 위원 간 소통 및 단합을 위한 문화프로그램 (새빛 국악한마당 in 수원)으로 이루어졌다.

 

매탄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은 사회복지사, 생활업종 종사자, 부동산 관계자 등 25명과 공공위원 3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월 정기회의를 개최하여 관내 취약 가구에 대한 지원방안 및 복지사각지대 발굴 방안 등을 논의하고 있다.

 

우병준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은 “우리 매탄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생업을 이어가며 이웃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갖고 열심히 활동해준 우리 위원님들께 정말 감사드린다.”며 “오늘 쉼과 힐링을 통해 하반기 복지사업 및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더 열심히 달려보자.”라고 말했다.

 

지수진 매탄2동장은 “올 상반기에 설 명절 이웃돕기를 포함하여 총 11개의 특화사업이 추진됐는데 이 모든 복지사업이 잘 추진될 수 있도록 한마음으로 열심히 뛰어주신 위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어려운 이웃이 없는 매탄2동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