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다크호스’ 금종례, DBS 동아방송 회장 취임식 개최

▲ 화성시 ‘화성상공회의소’ 4층 켄벤션홀 ’신임회장’ 취임식 포스터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DBS 동아방송’은 지난 30일 오후 3시 화성시 ‘화성상공회의소’ 4층 켄벤션홀에서 ’신임회장’ 취임식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식순에 의하여 ‘이채은 아나운서’(국회방송)의 사회 진행 개회선언에 이어 행사를 빛내기 위해 참석한 수많은 내빈 인사들의 소개에 이어 “DBS 동아방송(박근출 대표이사)의 취임 격려사를 시작으로 행사가 물어 익어가며 취임식을 진행하고 ‘금종례 신임회장’ 시대의 막을 열었다”.

 

▲ “DBS 동아방송(박근출 대표이사)의 취임 격려사 진행 모습

 

▲내빈 소개에 대한 영상 자료

 

금종례 신임회장(DBS 동아방송)은 꿈은 꼭 이루어진다 제 꿈은 멈출 수가 없다. “저는 비록 시골에서 태어나서 이 화성에서 여기까지 올 수 있었던 것은 제가 꿈의 영토를 엄청나게 크게 가졌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는 “멈출 수가 없는 오직 그 길 제 꿈은 아직도 남아 있다”. “제가 활용해야 할 그런 꿈의 영토는 ’무궁무진’하게 펼쳐갈 수 있는 희망의 꿈이며 ’동아방송’은 대한민국을 넘어서 전 세계를 향하여 꿈과 함께 펼쳐나가길 원한다”라고 말했다.

 

또한, 금 신임회장은 “멋진 콘텐츠로 돈을 만들고 이야기를 만들어서 전국에 있는 ’동아방송’ 본사 포함 지사까지 대한민국의 가장 멋진 방송으로 제가 만들어 나갈 것을 노력하겠다”라고 말하며, 나에게는 아직도 남아 있는 꿈과 역량이 있다. 그리고 끊임없이 제 역량에 대한 노력하고 있다. “그 역량이 다하는 그 날까지 최선을 다할 것을 오늘 취임과 함께 약속하며 통합 ’콘텐츠 미디어’를 통해 국민의 알 권리를 충족 시킬 수 있는 그러한 장을 만들어 드리도록 할 것이며” “오늘 취임식을 기점으로 저의 꿈은 다시 시작될 것이다. 전국에 자리 잡고 있는’동아방송’ 가족 모두 함께 새롭게 도약하는 ’동아방송’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취임사를 갈무리 했다.

 

▲ 동아방송 박근출 대표이사로 부터 임명장수여 장면

 

이에 신임회장은 “경기도 화성시 출신으로 경기도의회 6대와 8대 의원으로 여성의원 최초 경제과학기술위원회 위원장을 역임했으며” 화성시 최초 '여성시장'을 꿈꾸며 금년 6. 1지방선거 예비후보로 등록 했으나 아깝게 고배를 마시기도 했다, 

 

또한 그는 현) ’국립한경대학교 산학협력단’ 중점교수로 활동 “노인이 행복한 세상을 위해서 대한노인회 중앙회 정책자문위원, 세계한인무역협회(World-OKTA) ’국제통상전략연구원’ 감사 현) ”법무법인 LAW FIRM AK 자문위원장” 그밖에 국익과 지역경제에 큰힘이 되고자 여러곳 단체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그의 “무궁무진한 역량은 ’4차 산업혁명’ 미디어 부분 국제화 시대 (여성 다크호스) 선두 주자로 손색이 전혀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 취임식행사 참석한  내빈 모습 장면들

 

한편 ’DBS 동아방송’은 ▲정치,▲경제,▲사회 종합뉴스,▲인터넷방송. ▲오프라인 신문 제공하는 온라인&오프라인 종합미디어로 잘 알려져 있다.  ▲ 경기탑뉴스( 박봉석 기자) / 뉴스인020(김성길 기자) 공동취재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