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국민캐릭터 카카오 프랜즈 스크린’ 남양성지점 오픈 임박

‘국민캐릭터’ 카카오 프렌즈 스크린 남양성지점
최대규모와 최신시설
넓은 주차장 확보 주차 어려움 해결

▲ 화성시 ‘국민캐릭터 카카오 프랜즈 스크린’ 남양성지점 남양리 458번지 오픈 임박 ( 야간전경 )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경기 화성시 서부권 ‘국민캐릭터’ 카카오 프렌즈 스크린 남양성지점이 남양읍 남양리에 최대규모 최신시설을 자랑하며 12월 초 오픈을 눈앞에 두고 있어 골프 마니아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프랜즈 스크린은 “친구처럼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한 골프 서비스를 위해 기존 골퍼를 포함해 이른바 2035세대 등 젊은 층 마니아들의 선호도가 점점 높아가고 프렌즈 스크린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을 새로 디자인해, T2로 변경된 티업비전 2도 UI와 UX 디자인을 개편해 ‘보는 즐거움’을 가미하고 국민 캐릭터도 함께펼쳐 나가고 있다.

 

또한 생동감 넘치는 화면 플레이를 구현하기 위해 프렌즈 캠과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18종의 모션 및 사운드를 추가하여 완성도를 높이고. 홀인원을 하면 스크린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과 홀인원 순간을 보여주는 리플레이 기능 등. 골프의 재미를 더한다.

 

▲‘프랜즈 스크린’ 남양성지점에서 스크린골프 마니아들이 점검 시타중

 

이어 다양한 버튼식으로 공 높낮이 조절, 캐디 기능과 지형높낮이를 표시하는  편리한 기능에다 클럽 패스에, 페이스 앵글까지 실제와 같은 정확한 샷 구현 전체 비거리와 캐리 거리, 볼 속도와 최고 높이 등등 사이드스핀과 백스핀 확인을 할 수 있는 최신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오픈을 위해 마지막 점검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에 개점을 앞둔 프랜즈 스크린 남양성지점 (대표 박은선) 은 남양리 458번지 2층 건물에 자리잡고 있으며 스크린 골프룸은 고객들의 시원한 샷과 힐링의 공간을 생각해 보다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가구로 전원 배치를 하였다. 또한 내부 룸 밖 복도를 이동하는 공간까지 시원시원한 동선을 고려 해 고객들이 서로 마주쳐도 아무런 제약 없는 공간이 남을 정도로 설계하고 인테리어 부분도 마치 호텔 로비를 오가며 업무를 보는 듯 최고급 자재만 사용해 실 내외 완성도를 한층더 높였다고 말했다.

 

특히 ‘프랜즈 스크린’ 남양성지점은 스크린골프 마니아들의 편익을 위해 수 십대를 주차할 수 있는 주차장을 확보하여 주차의 어려움을 해결 편안하고 안전하게 스크린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주차공간을 확보하고 있다고 밝혔다.

 

▲프렌즈 스크린 남양성지점 (대표 박은선)

 

한편 박 대표는 "남양성지점을 통해 경기 서부지역의 프랜즈 스크린으로 최고의 힐링 장소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다할 것이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실 수 있는 스크린골프가 대중화가 되어 친구 및 가족 동호인 모두 함께 웃고 즐기며 특히 여가 생활중 좋은 활력소로 이어 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며” “저 또한 이곳  남양으로 이주하여 자리를 잡은 만큼 지역 봉사 활동도 전개하면서 화성시에 대한 현안을 좀 더 배우며 이웃과 나눔을 늘 함께하는 지역주민이 되겠다”고 말했다.

 

▲ 기타 상세한 예약 문의는 031-366-7117로 하면  친절한 상담과  예약을 할 수 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수원특례시의회 문화체육교육위원회, 수원시 글로벌평생학습관 등 4개소 현장 방문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수원특례시의회 문화체육교육위원회는 제381회 임시회 기간 중인 29일, 수원시 지동, 권선1동 마을리빙랩 사업현장, 글로벌평생학습관, 광교푸른숲도서관을 차례로 방문했다. 이날 현장방문에는 조문경 위원장과 현경환 부위원장을 비롯한 소속 위원들과 관계부서 공무원 등이 함께 동행했다. 먼저 위원회는 지동과 권선1동 마을리빙랩 사업 현장을 방문해 관계부서 공무원과 주민자치회로부터 사업 현황과 올해 계획을 청취하고 현장을 둘러봤다. 지동 단독 주택 밀집 지역에는 음식물 폐기물을 버리는 곳이 일정하지 않아 고양이가 음식물 쓰레기 종량제 봉투를 찢고 이를 먹는 문제가 발생하여 지동 주민자치회를 중심으로 음식물 폐기물 배출 방법을 개선하는 마을리빙랩 사업 ‘탄소중립 실천하는 동쪽마을’을 추진하여 지난해 음식물 폐기물 RFID 개별계량기를 설치했다. 권선1동 또한, 주민자치회에서 마을리빙랩 사업 ‘푸드업사이클링’을 추진하여 권선1동에 위치한 농수산물도매시장에서 버려지는 자원을 업사이클링(Upcycling) 해 음식물 처리에서 발생하는 온실가스 배출량을 줄이고, 만든 제품을 공유냉장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