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 일직동 바르게살기위원회, 어려운 이웃에게 반찬 나눔 활동 펼쳐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광명시 일직동 바르게살기위원회는 지난 21일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반찬 무료 나눔 활동을 펼쳤다.

 

이날 일직동 바르게살기위원회 위원들은 재료 선별부터 제조까지 직접 참여하여 고추장을 담가 취약계층 30가구에 전달했다.

 

김윤배 위원장은 “더운 날씨에도 일직동 발전을 위해 활동해 주시는 위원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김정임 동장은 “일직동을 위해 궂은일을 마다하지 않고 열심히 활동해 주시는 일직동 바르게살기위원회 위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위원회 활동에 어려움이 없도록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일직동 바르게살기위원회는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은 물론 각종 시정 동정 행사를 지원하는 등 일직동 주민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고용노동부 보령지청, 「장항국가생태산업단지」 고용노동정책 설명회 개최
(뉴스인020 = 최정직 기자) 고용노동부 보령지청(지청장 최경호)은 6월 25일 ㈜허스델리 회의실에서 장항국가생태산업단지 입주기업 대상으로 인력수급 등 고용노동분야 애로사항 해결을 위해 고용노동정책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설명회는 6월 12일 장항국가산단 운영 활성화를 위한 산‧관‧학 유관기관 업무협약 체결에 따른 후속 조치로 입주기업의 지역맞춤형 지원을 위해 12개사 22명의 담당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고용노동부 보령지청의 전 부서 담당자와 산하기관인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노사발전재단 등이 참여하여 주요 고용노동정책 설명과 함께 정책 분야(고용‧지역협력‧근로개선‧산재예방)별 종합 현장컨설팅을 실시했다. 고용·노동·산재예방 등 각 정책 분야에서 금년도에 새롭게 도입 및 변경된 제도와 이를 이행하는 방법 등 정부가 추진하고 있는 정책에 대한 당위를 설명하고 각종 사업주 수혜제도, 근로감독 사례를 통한 위반하기 쉬운 노동법령, 근로자의 산업재해예방 방법 등 “현장 맞춤형”으로 설명회를 진행했다. 고용분야에서는 기업의 인력수급을 원활히 할 수 있도록 기업도약보장 패키지 사업, 외국인 고용


문화예술

더보기